본문 바로가기
STAY

반려견과 함께 안동여행하기, 안동 숙소 추천 ! 마녘

by 고굼망 2024. 1. 8.
반응형
 

안동에서 여름방학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던

안동 여행 숙소 추천해드릴게요 !

강아지랑 함께 여행계획 있으신분들에게 꼬-옥

추천하고 싶은 펜션이에요,, 🤍🏠


안동 애견동반가능 독채 펜션 마녘
이용시간
입실 : 15:00
퇴실 : 11:00
예약방법 : 네이버 예약
반려동물 동반가능
독채 앞 주차가능


이용금액
평일 330,000원
주말, 성수기 : 380,000원
(자쿠지, 반려동물 용품, 와이파이 보유)

 

하루동안 저희집이되었던 마녘 소개시켜드릴게요!

따라오세요오 - 🤍🤍🏃🏻‍♀️🏃🏻‍♂️🐾

빼-꼼

잘따라오고 있나요? ☺️

 

마녘은 안동 시골마을?에 있었는데

한적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우선 외관부터가

너무 우리 스타일이라 기대가됐어요

나두요 !

잔디 있는 마당 너무너무 좋아요 !

 
 

마당은 잔디로 되어있고 바깥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있어요!

(내부 육류, 생선구이 조리불가)

입구에 실내화 준비되어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들어서니 센스있게 에어컨도 켜놓으시고

잔잔한 음악도 나와 더 좋았어요,, 🥰

요긴 주방 겸 거실이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좋았고

푹신한 쇼파도 좋았어요,, 🤍

빔뿐만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크롬캐스트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스타일러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 🥹🤍

패드안에 주의사항, 이용방법등이 있고

아이패드 사진첩에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잔뜩

있길래,, 제새끼 귀여움도 뽐내고왔어요!(ㅋㅋ)

귀여움이 뿜 ! 뿜 !

요긴 침실이에요.

침실의 갬성도 빠질수 없죠 ,, 🤍

침실에는 반려견 용품이랑 가운이 준비되어있어요!

침실도 깔끔하고 침구류가 너무 푹신해서 좋았어요!

신기했던게 진짜 집처럼 안방에도 거실에도

향수를 비치해두셨더라구요! 

배변패드도 1일에 3장씩 제공돼요!

반려견과 같이 여행하려면 이것저것 

챙겨야할 것들이 많은데

용품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우럭이랑 신나게 마당에서 뛰어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감성사진도 찍어주고요,,?

더바넷모자 이제야 써보는 나 어떤데

내사랑 둘

그리고 완전체입니다

이번여행은 둘이 아니고 셋이라

기쁨, 행복, 사랑도 세배였어요,, 🤍🤍🤍

웰컴기프트로 와인 또는 강아지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어요 !

(소고기, 닭고기, 미트프리중 선택가능)

넘 귀여운 반이크 케이쿠 ,,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어요 !

조리도구며 접시, 컵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실내에서 이것 저것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에 낀 초보 요리사 정우럭씨도 함께 했구요

치우에서 에스카르고 밀키트도 주문했고

짠 ! 뚝딱 !

요리왕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한상이에요 ,, 🤍

닭발, 크림파스타 그리고 에스까르고 🐚🐚!

내가 좋아하는 클라우디베이까지 준비해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야무지게 먹고 먹고 또 먹고요

터그놀이도 열심히 해줬어요! ,, 🤍

빔으로 영화도 볼 수 있어서 저녁에는 같이 영화도 봤어요

화장실안에 비밀통로(?)를 열면 자쿠지가 딱 있어요!

🌸🌼🌷

모아모아,, 수영복도 입구요🍒

물 받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자쿠지하실 분들은 미리 받아놓기 !

발뮤다 오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도 있고

미니 크로와상은 조식으로 나와요

 

커피내리고 오븐에 크로와상 데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떠나기 아쉬워서 또 사진도 남기는 우리입니다,,

마지막은 내사랑 둘으로 ,, 🤍

 

이번여행은 우럭이랑 처음하는 여행이기도 하고

진짜 잘 쉬다오자!가 목표였는데

우리의 여름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줬던 숙소이자

독채펜션에 잔디마당까지 있어 우럭이도 우리도

모두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애견동반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강아지용품도

다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머물다갈 수 있는,

꼭 그게 아니더라도 커플끼리 조용하게 보낼 수있는

안동숙소 마녘 왕왕 추천드려요 !

Home sweet hom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