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제천여행] 반려견과 함께 제천여행하기 ! 제천숙소추천 , 월악산유스호스텔

by 고굼망 2024. 1. 9.
반응형

작년에 다녀오고 너무너무 좋았서 이번에도 방문한 반려견동반가능 제천 숙소 추천 해드릴게요 ! 강아지랑 제천 여행계획중이신분들은 꼭 꼭 추천드리고 싶은곳이에요. 이번에는 반려견인 우럭이랑 남자친구랑 함께 다녀왔어요 🤍 제천 숙소 월악산 유스호스텔은 애견동반가능한 룸이 딱 하나 있어요! 반려견이랑 제천여행계획중이신 분들은 정독 필수입니다!😉

다시온 익숙한 이곳이 너무 좋았어요.

킁 - 카 ,, 🤍🤍

월악산 로비

월악산 로비의 모습

더보기

제천 숙소 월악산유스호스텔

 

The Silent Mountain

월악산과 충주호라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한 곳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시는 모험가들을 위한 곳입니다.

 

  • 위치
  • 충북 제천시 한수면 월악로 1372 유스호스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얼리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불가
  • 예약방법 ( 매월 1일 오전 9시 홈페이지 익월예약 객실오픈)
  • 이용금액 (객실 D타입 250,000원)
  • TYPE D객실 101호만 반려동물 동반가능

조식먹는 공간이자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공간

반려견은 공유키친 제외하고는 동반가능해요!

101호 ! 다른룸과 다르게 101호만 리뉴얼이 좀 덜 되서 타룸에 비해 저렴하기도 해요. 근데 강아지랑 함께 하기에는 넓고 좋았어요!

 

킁 킁 조-하

 

내부의 모습이에요. 냉장고안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하이네켄 맥주, 생수가 있구요. 반려견 동반 객실이라 대체적으로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려견의 보금자리도 마련되어있어요! 타프의 고체비누와 장난감도 선물로 제공되서 더더욱 좋더라구요. 원래 반려견이랑 여행하면 챙길게 많은데 장난감, 밥그릇,물그릇 그리고 제공되는 간식이며 배변봉투, 배변패드, 강아지수건도 별도로 있어서 짐을 좀 덜었던거 같아요! 강아지를 위한 용품을 많이 준비해주시다니,, 제천 애견동반 숙소로 딱이지 않나요?
 
 
 
 

 

그리고 욕실 ,, 진짜 유스호스텔 감성 그자체랄까?

 

월악산의 어메니티와 웰컴티

여기에 우려먹으면 되구요

어메니티는 작년에왔을때랑 다르게 바꼈더라구요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치약, 칫솔 다있어요!

또 다른 컨셉으로 바뀐 매점!

포토존은 그냥 못지나치잖아요? 📸

이번엔 하이네켄과의 콜라보 🍺🤍. 생맥도 판해하고 있어서 수영하고 마시기 딱 좋아요.

그리고 우리가 월악산유스호스텔에 또 오게된 이유는 바로바로 수영장입니다! 💙🌊🌊💙

날씨 ,, 온도 ,, 습도 ,, 그리고 월악산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어요

요기에 튜브 바람넣고 뺄 수 있는 기계 있어요! 수영장은 수시로 관리자분께서 관리하셔서 나뭇잎등 이물질이 하나도 없었어요!

 

수영장 왔으면,, 사진 못참죠,, 🤍 다음엔 더 말려서 오는걸로 ..(?) ,, 🤍🤍

여기가 반려견동반 전용 객실 썬베드에요! 반려견 목줄 거는곳도 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아참 ! 강아지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는 없어요. 썬베드도 객실수만큼 있어 자리싸움할 필요도 없고 더더욱 좋더라구요! 썬베드에 누워 경치를 바라보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크으 ,, 🤍 이거 보니 또 가고싶어요 또 수영하고 싶구요.

숙소에서 무료로 주는 하이네켄도 챙겨오고 ~ 둘이 미친듯이 수영했어요!

 
 
 

작년엔 이런 가짜물놀이 사진도 찍었는데,, 이번년에는 둘다 미친듯이 수영만 했어요

🌊🏊‍♀️🌊

물개,, 수영선수냐구요 ~~~

피자는 미리 주문해놓고 옆에 카페에서 픽업해오시면 돼요 !

레이크앤마운틴 머쉬룸피자에요 ! 작년에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치즈가 바뀐건지 예전이랑 좀 다른 맛이라 아쉬웠어요,, 치즈만 보완된다면 다시 더 맛있어질거같은데.. 돌려주세요,,

 

바베큐하는 공간에 넓게 운동장이 있어서 우럭이랑 신나게 뛰어놀기도 했어요!

콩순이랑 인사도 했어요 !

제천의 밤도 느껴보기도했습니다! 저 물에 비친 나무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기요 님들 저는 어디서 자나요?

반려견동반룸은 조식을 문앞에 가져다 줘요 ! 체크인할때 몇시에 먹을 지 여쭤보시더라구요.

우유, 쥬스, 빵, 시리얼, 잼, 버터, 요플레까지 넉넉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

체크아웃전 지배인님이 선물해주신 월르메스 (월악산에르메스) 스카프도 해주고요 !

곳곳 귀여운 냥냥이들까지 ,,힐링 그자체였던 월악산유스호스텔 🤍

내년에 또 만나 ,, 오빠 월켓팅 또 부타캐 ,, 🤍

반려견과 함께 제천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월악산유스호스텔 추천드려요. 숙소안에 반려견을 위한 용품도 많이 구비해두시고 직원분들도 우럭이를 예뻐해주셔서 좋았어요! 101호가 다른룸에 비해 리모델링이 덜되어서 방자체의 감성은 없지만 내부가 넓어 강아지들이 편안하게 머무르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넓은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자연이주는 충주호의 아름다움을 꼭 느껴보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ST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견과 함께 안동여행하기, 안동 숙소 추천 ! 마녘  (0) 2024.01.08